님 I my page
 
서비스 대상
서비스 대상 제품

Carl Zeiss Co. Ltd.에서 생산된 제품들로 Carl Zeiss 한국 대리점의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홈페이지에 일반 규정 및 조건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Carl Zeiss 한국 대리점 서비스 보증 (세기 P&C㈜ 보증 규정)
구입하신 지역/국가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세기 P&C㈜ 제품에만 적용되며, 해당 보증 사항은 타 지역/ 국가 구매 제품에 대해서는 동일한 서비스 지원이 적용되지 않으며
유상으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보증서와 영수증의 보관 관련
귀하께서 서비스를 신청 하실 경우에는 보증서와 영수증을 제출하시는 것이 원칙입니다. 다만, 당사가 한국 내 유통한 정품으로
한국 내 공식 서비스 센터로 서비스를 신청하실 경우 시리얼번호 조회를 통해 전산 확인이 가능한 경우에만 생략될 수 있습니다.

시리얼 확인 불가 제품 관련

Zeiss 제품은 제품의 이력을 파악할 수 있는 시리얼 번호가 누락되어있을 경우 보증규정을 적용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저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는 이력이 확인되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는 분실 및 도난 등과 관련해 고의적으로 시리얼을 훼손한 경우에는
제품의 Warranty Card를 첨부하여 서비스 센터로 입고해 주셔야 합니다.

품질보증안내/조회

품질보증기간안내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사용에 의해 사용 중 제품에 발생한 이상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Carl Zeiss 제품 에 대해 제품 또는 제작불량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보증합니다.
제품 구입 일에 대한 확인자료(구매 영수증 등의 증빙자료)증빙이 불가할 경우 제품의 출고일(경우에 따라 수입일)을 기준으로
1년 3개월(만 15개월)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정품등록 시 홈페이지에서 유효 무상기간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예) 구매증빙이 불가한 제품의 보증기간
2011년 01월 01일 출고가 확인된 제품의 경우 2012년 04월 01일까지가 품질보증기간입니다.

제품의 유통특성상 제품에 따라 실제 구매일이 출고확인 일자와 상당한 차이가 발생되는 경우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의 이상은 아니며,
정상적인 서비스 기간 보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보증기간 동안 보증서 및 영수증을 반드시 보관해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유의사항

교환 및 환불
교환 및 환불의 경우 제품 또는 제작 불량의 경우에 한하여 Carl Zeiss AG의 기준을 따릅니다.

품질보증기간 내에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공임비, 부품비, 출장비 등)이 청구됩니다.

  • 사용상의 과실(설명서 이외의 무리한 조작 등)로 인한 고장
  • 당사 서비스센터 이외에서의 개조, 수리, 분해 등에 의한 고장
  • 타사제 교환렌즈, 부속품 등의 사용에 의한 고장
  • 화재, 천재지변 등의 사고에 의한 고장
  • 침수, 낙하, 모래, 물, 충격, 가압 등에 의한 고장 또는 보관상의 과실(고온다습한 장소나 나프탈렌, 포르말린 가스 등의 영향이 있는 장소에서의 보관)로 인한 고장
  • 제품의 시리얼 번호가 고의적으로 손상되거나 탈락한 경우
  • 보증서의 분실, 구입점의 날인이 없어 무상기간 확인이 불가한 경우 또는 기재 내용을 임의 변경한 경우
  • 각 부분의 점검, 정밀검사, 분해청소 등을 특별히 의뢰한 경우

★ 보증기간 경과 후 수리용 부품의 성능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준합니다.
★ 제품 수리 시에 사용되는 부품은 새 부품 또는 재활용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보증서의 분실, 구입점의 날인이 없어 무상기간 확인이 불가할 경우 또는 기재내용을 임의 변경한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준합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제품의 서비스 책임 기준

제품의 서비스는 동종의 제품 출하 때와 같은 성능(제조사 정상 판정 기준), 상태(외관 상태 및 포장은 제외)로 처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서비스는 불가합니다

  • 제조사에 공지된 제품 외 다른 제품(타사 제품 포함)과의 결합 사용을 위한 제품 개조 서비스 불가.
  • 제품의 고장으로 인해 고객이 입은 부수적 내지, 간접적 손상과 손해, 그리고 결과적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제품과 함께 사용한 다른 제품에 대한 손상이나 손해, 수리지연으로 발생한 손상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액세서리
Zeiss Ikon 그리고 Carl Zeiss ZM, ZV 그리고 SLR을 제외한 렌즈 후드, 뷰 파인더와 같이 시리얼 번호가 없는 액세서리의 경우 보증 품목에서
제외됩니다.

수리기간
귀하께서 수리를 맡기신다면 적절한 기간 내에 수리를 시작할 것입니다.
법적 기한이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 귀하께 통보된 마감 기한은 법적 효력이 없습니다.

세기 정품제품의 무상보증기간 내 제품에 한하여 택배비용이 지원될 수 있습니다.
단, 지정 택배사 (한진택배 전화예약 1588-0011, 인터넷예약 또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이용 시에만 착불 발송이 가능합니다.
비지정 택배사 이용 시에는 수취 거부되거나 고객님께 비용 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도 착오로 선불 발송된 택배비용에 대한 보상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택배비용의 지원은 할증 처리가 되지 않는 기본운임비용(사고 시 50만원 한도 보상 내)의 착불 택배비용 지원이 되며,
고가제품을 별도의 할증 처리로 보내실 경우에는 착불 이용이 불가합니다.
수리된 제품의 피해와 분실의 위험요소는 수리된 제품이 발송된 순간 귀하의 책임이며, 책임 당사자와 택배사간의 규정에 의거 보상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발송 시에는 운송 중 파손의 위험이 없도록 안전한 포장이 이루어져야 하며, 포장미흡으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 협조

수리 시 렌즈의 분해가 필요한 경우 수리를 위해 Carl Zeiss로 반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렌즈를 분해 후 조립한다면 렌즈의 MTF측정을 정확하게 하기 위해서 필요한 사항입니다.)
보증보증 기간 내에 무상수리 건에 한하여 운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유상수리 건과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에 대해서 운송비는 귀하의 부담입니다.

서비스 외 처리 규정

서비스 보증 내용은 양도가 불가합니다.
중고로 구입한 제품 등 양도된 제품은 보증정책에 적용되지 않으며, 당사에서는 중고 제품 구입에 따른 소비자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