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
CYBER PR
NO.122
  • 등록일 : 2018.10.01
  • 조회수 : 1,241회
페이스북 공유

삼성서울병원 ‘소아암 어린이 완치잔치’ 사진재능기부 펼쳐

 

 

 

대한민국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지난 1226() 서울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삼성서울병원에서 주관하는 소아암 어린이 완치잔치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소아암 어린이 완치잔치 행사는 소아혈액종양(소아암) 환아들 중 매해 치료를 완료한 아이들과 부모님, 의료진이 함께 모여 완치를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로 사진 동호회인 펜탁스클럽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봉사활동에 세기피앤씨도 장비와 인력지원으로 동참하여 사진 재능기부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해마다 한국 백혈병 어린이재단에서 후원하는 금빛 치료종결 메달을 받은 환아가족들에게

무료 가족사진 촬영과 현장에서 즉석 인화하여 사진을 전달하며, 환아가족과 자원봉사자 모두 완치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세기피앤씨 홍보팀 이태훈 과장은 “2016년부터 꾸준히 소아암 어린이 완치잔치 행사에 참여하여 환아가족들과 기쁨을 함께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나눠주고자 다양한 방법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에도 다방면으로 주위를 살펴보고 작은 나눔, 큰 행복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계획하겠다라고 밝혔다.

.

세기피앤씨는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발전에 환원하자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2016년 신당종합사회복지관 가족나들이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아름다운 사진관 장수사진’, ‘어린이 사진교실’, ‘행복사진관 가족사진등 다양한 재능기부를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문의) 세기P&C 홍보팀 02)3668-3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