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
CYBER PR
NO.32
  • 등록일 : 2017.06.09
  • 조회수 : 2,840회
페이스북 공유

서울 신당종합사회복지관 “효드림 어르신 장수사진” 재능기부 활동 펼쳐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지난 10 22(),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효드림 어르신 장수사진행사에 사진촬영 재능기부 활동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효드림 어르신 장수사진은 지난 5, 신당종합사회복지관의 행복사진관과 동일한 활동으로 청소년, 대학생 자원봉사활동 동아리 날개없는천사가 말벗을 해드리는 효드림 어르신 총 16분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촬영한 16분의 어르신들께는 장수사진이 담긴 액자를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효드림 어르신 장수사진재능기부에 참여한 세기피앤씨 홍보팀 이태훈 과장은 단지 기업홍보 차원을 넘어 사회로부터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손을 내밀고, 그분들의 추억을 선물하는 활동은 그분들만의 행복이 아니라, 도움을 주는 우리 또한 그 혜택의 수혜자이며 앞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베풀 수 있는 선례로서 세기피앤씨의 나눔프로젝트가 인정받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업의 이익을 사회와 고객에게 환원하고자 하는 세기피앤씨의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진행된 2017 나눔 프로젝트가 이번 효드림 어르신 장수사진으로 벌써 5번째를 맞이했으며, 수일 내에 장수사진 재능기부 3차를 준비하고 있으며, 금주 어린이 사진교실 3차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