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
CYBER PR
NO.34
  • 등록일 : 2017.06.09
  • 조회수 : 2,574회
페이스북 공유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아름다운 사진관” 재능기부 펼쳐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지난 1월 25일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이하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서 진행한 아름다운 사진관 재능기부 활동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의 어린이 환우들을 위한 한복 대여,  헤어&메이크업,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캘리그래피 등의 아이들의 이목을 끄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세기피앤씨는 이 아이들과 가족들을 위한 사진촬영에 참여했다.

 

세기피앤씨 홍보팀 이태훈 과장은 지난해 중구 신당종합사회복지관과 파트너쉽을 통해 가족사진, 장수사진, 가족나들이사진, 어린이사진교실 등 사진과 관련된 다양한 재능기부활동을 펼쳐오면서 세기나눔프로젝트가 세기피앤씨의 주요 재능기부프로젝트로 자리잡았다올해는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더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나눠줄 수 있는 새로운 프로젝트로써 어린이 환우들을 위한 사진촬영 재능기부활동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가능한 많은 기회를 통해서 세기피앤씨를 알리며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세기피앤씨는 이번 세브란스병원 아름다운 사진관활동 이외에도 지난 12월 삼성서울병원 소아암어린이 완치잔치에 펜탁스클럽과 함께 사진촬영에 참여했다.

 

한편, 이날 촬영한 어린이 환우들과 가족들의 사진들을 수일 내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