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
CYBER PR
NO.35
  • 등록일 : 2017.06.09
  • 조회수 : 2,588회
페이스북 공유

날개없는천사 봉사동아리에 사진교육 진행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지난 5월 13일 중구 신당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봉사자 사진교실을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청소년/대학생이 주축이 되어 구성된 날개없는천사자원봉사 동아리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진교육이었으며, 봉사자들이 지역사회 기자단이 필요한 기술을 습득함으로써 봉사활동을 하는데 흥미를 느끼고 더 나아가 나눔 활동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동기 부여를 목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세기피앤씨는 신당 종합사회복지관과 지난 2016년부터 인연을 맺어, 저소득층 가족 나들이 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장수사진 촬영, 어린이사진교실 등 주로 사진과 관련된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해왔다. 특히 올해는 1회성 활동에서 그치는 단발성 재능기부보다는 어린이사진교실과 같이 프로젝트성으로 장기간 진행하는 사진교육 재능기부 활동을 통한 재능육성 활동에 좀 더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세기피앤씨 홍보팀 이태훈 과장은 세기피앤씨는 이봉훈 대표님의 소년원 사진교육 활동을 시작으로 지난해 나눔프로젝트를 결성하여 사진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방법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쳐왔다올해는 나눔프로젝트를 참여하는 지원자들이 많이 늘어, 좀 더 많은 곳에 우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세기피앤씨는 이번 사진교육과 같은 교육 봉사활동을 점차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며, 장수사진 재능기부 활동도 곧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