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대표 이미지
리뷰가방 카메라 백팩 로우프로 플립사이드 트렉 메고 나주 산림자연 연구소 여행
2021.05.26
90

카메라 백팩 로우프로 플립사이드 트렉 메고

나주 산림자연 연구소 여행

 


여행도 다니고, 사진 활동도 즐겨 하는 필자를 만족시켜줄 만한 카메라 백팩 가방을 만났다. 로우프로 플립사이드 트렉 BP250AW는 카메라 수납공간과 개인 짐 보관 공간을 구분할 수 있도록 내부 파티션을 나눌 수 있어 공간 활용이 편리했다.

로우프로 제품은 사진 활동을 하는 사람에게 꽤나 인기 브랜드였는데, 올해부터는 공식수입사 변경되어  세기 P&C에서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영상장비 전문 기업에서 유통을 하는 만큼 제품 구매 혜택 부터 AS까지 보다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플립사이드 트렉 카메라 백팩 가방이 카메라와 어드벤처 장비를 보호하고 다용도 수납공간이 필요한 사진작가를 위해 제작되었다고 하던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도 하는 필자에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 로우프로 플립사이드 트렉 BP 250 AW

 

플립사이드 트렉은 여러 카메라 백팩 중에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크기별로 가격대가 다르지만, 대게는 10만 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다.

배낭 외부에는 압축 스트랩이 많아 삼각대, 스틱, 물병 등 다양한 장비들을 장착할 수 있어 확장성이 높다.

배낭 등판은 ActivZone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말랑말랑한 등판이 충격을 흡수해 주기에 편안하게 백팩을 멜 수 있으며, 메시 패널을 적용해 통기성도 우수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등판 아래쪽은 경첩 같은 힌지 구조가 적용되어 있어 가방 커버를 완전히 열지 않고서도 편리하게 장비 수납이 가능하다. 백팩을 멘 상태에서 허리 끈을 채우고 앞으로 돌려 렌즈 교환이나 카메라를 수납할 수 있다.

가방에는 카메라와 렌즈 2개 정도 수납할 수 있다. 촬영 장비가 많을 경우에는 가방 위쪽 공간을 활용하여 추가로 장비를 넣을 수 있으며, 길이가 긴 망원렌즈를 수납할 경우에는 내부 중간 파티션을 제거하여 넣을 수 있다. 

가방 내부 중간 파티션을 제거하면 통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일반 가방 처럼도 사용 가능하다.

가방 외부에는 두 개의 보관 공간이 있는데, 앞쪽 포켓에는 8인치 태블릿도 수납할 수 있다.

파티션을 활용해 백팩 중간을 분리하면 위쪽에 지갑, 선글라스, 스마트폰 등 개인 짐을 보관할 수 있다. 수납공간이 여유 있는 편이라 여행 시에는 여벌 옷도 넣을 수 있다.

카메라 백팩 가방 내부 위쪽에는 레인커버가 내장되어 있어 비가 오더라도 안전하게 장비를 보관할 수 있다.

 


 

| 나주 산림자연연구소 출사 여행

 

SNS 촬영 명소로 알려진 나주 산림자연 연구소를 찾았다. 푸른 메타세콰이아 나무들이 길게 늘어서 장관을 이루고 있었다. 입장료 및 주차료도 모두 무료이기에 나주에 왔다면, 이곳은 필수 방문 코스이다.

        

로우프로 플립사이드 트렉 카메라 백팩 가방을 메고 나주 산림자연 연구소 구석구석을 둘러보았다.

여행 다닐 때는 항상 이것저것 개인 짐이 많은데, 카메라 수납공간과 개인 짐 보관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편리했다. 안경, 핸디 손풍기, 손소독제, 지갑, 보조 배터리 등 넉넉한 공간이라 이것저것 짐을 넣을 수 있었다.

    

    

    

데이트 온 연인, 나들이 온 가족, 여행 온 친구 등 많은 이들이 자연 속을 거닐며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

    

내부 면적이 넓고, 위치 별로 나무들도 달라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코로나 시대에 여행 오기 좋은 장소인 것 같다.

여행을 즐기다 보면 카메라가 때론 짐이 되곤 하는데, 그렇다고 카메라를 가방에 넣고 다니자니 그 또한 아쉬움이 남곤 했었다. 플립사이드 트렉 카메라 백팩은 힌지 구조가 적용된 카메라 가방 백팩이라서 그런지 빠른 기동성을 확보해 줄 수 있어 필요 시마다 빠르게 카메라를 꺼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했다. 또한 렌즈 교환할 때 렌즈를 둘 공간을 항상 찾곤 했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 없이 손쉽게 렌즈를 교환할 수 있었다.

    

    

장미 정원도 있어 형형색색 아름다운 색을 뽐내는 장비를 감상할 수 있었다. 

어깨 끈과 허리 끈이 안정적으로 몸과 백팩을 밀착시켜주기 때문에 액티브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었다. 또한 등판이 통기성이 우수해 더운 날씨이지만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나주 산림자연 연구소 내부는 마치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나무부터, 궁전 정원에 온듯한 느낌이 들게 하는 나무들까지 여기저기 나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메타세콰이어길이 산책로라면, 그 옆으로 긴 도로가 놓여있다. 메타세콰이어 길보다는 이 도로가 인생샷을 찍기에 훨씬 멋있어 보인다. 마치 궁전으로 향하는 정원의 도로 같은 느낌이랄까?

수납공간 활용도 편리하고, 가벼워 여행 및 사진 출사 다닐 때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

카메라 백팩 가방 로우프로 플립사이드 트렉은 크기에 따라 모델명이 250AW, 350AW, 450AW로 라인업 되어 있어 사용자의 사용 상황에 따라 알맞은 크기로 선택할 수 있다. 가성비 높은 카메라 백팩 가방 로우프로 플립사이드 트렉으로 슬기로운 사진 생활을 시작해보자!

참고로 로우프로 제품이 세기P&C로 공식 수입사가 변경되어 런칭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세기몰 사이트를 확인해보길 바란다.

 

 

ABOUT EDITOR

쓴종이    I    Blogger / Photographer

https://blog.naver.com/tmdwhdgml

 

연관상품
리뷰의 많이 본 글
목록
D:\00_Saeki Mall\01_메인관리\08_플로팅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