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
CYBER PR
NO.125
  • 등록일 : 2018.10.02
  • 조회수 : 528회

SAEKI

페이스북 공유

세기P&C, 스노우피크웨이 프리미엄 참가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지난 9 29일부터 30일까지 경북 청송에 위치한 청송사과 테마파크 오토캠핑장에서 열린 '스노우피크웨이 프리미엄'에 참가했다.

 

스노우피크웨이 프리미엄은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 스노우피크 코리아(대표 김남형)가 개최하는 행사로 스노우피크 코리아 10주년을 맞이하여 기존의 스노우피크웨이형태와는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행사다.

 

이번 행사는 특별한 의미를 지니는 만큼 스노우피크를 전폭 지지하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사케 or 맥주 시음회, 캐리커쳐, 목공예 공방 체험,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존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는 물론 음악 및 예술 문화공연까지 행사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세기피앤씨는 이번 행사에 협력사로 참가하여 프리미엄웨이 고객들에게 사진을 세기다라는 테마로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흑백사진, 360도 가족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진행하였으며, 촬영된 사진을 인증하여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까지 참여한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였다.




 

세기피앤씨 홍보팀 이태훈 과장은 "이번 행사를 참가하면서 새로운 VIP 캠퍼 유저층에게 사진을 통해 즐거운 캠핑의 추억을 담아드린 것 같다.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분야에 사진문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의) 세기P&C 홍보팀 02)3668-3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