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SIGMA
PRODUCT렌즈
바다를 바라보다
SIGMA C 100-400mm F5-6.3 DG DN OS
2021.01.15

풍경은 멀리서 봐야 좋습니다. 특히 산보다 바다의 풍경은 멀리서 볼 수 밖에 없습니다.
가까이하면 할 수록 위험하게 느껴지기도 한 바다는 아이러니하게도 아름답습니다.

바다는 바라볼 때 가장 아름답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힘들면 바다를 보러 정처없이 떠나기도 하고,
또 새해를 맞이할 때 일출을 보며 힘든 한 해를 떠나보내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해를 맞이하곤 하죠.
그런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볼 때 사진을 열심히 찍으며 기록을 남기게 됩니다.

그런 바다의 모습을 시그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전용 설계로 제작된 망원렌즈.
100-400mm F5-6.3 DG DN OS l Contemporary 렌즈로 담아본 바다의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C 100-400mm F5-6.3 DG DN OS로 바다를 바라보다.

 

 

앉아서 인간을 지긋이 바라보는 고양이

 

꼬리를 바짝 세우고 다가오는 고양이

묵호항을 배경으로 고양이의 모습이 너무 잘 어울리죠.

 

 

동해 묵호항 쪽 마을에 가니 정말 바닷마을 답게 우리가 흔히 생각하게 되는 고양이나 바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바닷마을에서 보는 고양이는 도시에서 보는 것과는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죠.

 

 

나무와 바다

 

나무와 바다

 

위에서 바라본 나무와 바다

 

나무와 바다

C 100-400mm F5-6.3 DG DN OS + SONY a9

 

 

C 100-400mm F5-6.3 DG DN OS 렌즈는 원형에 가까운 보케 표현과 아름다운 배경 흐림이 돋보이는 렌즈입니다.

또한, 수차 발생도 거의 없는 렌즈다보니 완벽에 가까운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바다

 

바다

 

바다

C 100-400mm F5-6.3 DG DN OS + SONY a9

 

 

확실히 C 100-400mm F5-6.3 DG DN OS 렌즈는 400mm의 초점거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생각보다 먼 거리의 풍경을 가까이 있는 듯한 느낌으로 담아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미러리스에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제작되어서 쾌적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100-400mm와 같은 망원 렌즈에서 더욱 명확하게 느낄 수 있죠.

 

 

바다와 해

 

바다와 해

 

밤바다

 

밤바다

C 100-400mm F5-6.3 DG DN OS + SONY a9

 

 

해가 떨어지면 OS 기능 (손떨림보정)이 빛을 발하게 됩니다.

망원렌즈라서 저조도 상황에서는 무조건 떨릴 것이라고 생각하셨다면 그건 경기도 오산입니다.

OS 기능을 활성화 시킨다면 약간이라도 흔들릴 수 있는 상황에서 OS가 그 떨림들을 잡아주죠.

물론 OS 기능이 있고, 미러리스 카메라에서 손떨림 방지 기능들이 작동해서

약간의 떨림 상황이나 저조도 상황에서 흔들림을 막아줄 수는 있지만, 모든 상황에서 떨림을 방지해주진 않습니다.

하지만, 제한적으로나마 밤 풍경을 담을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죠.


그럼 바다가 담긴, 바다 풍경을 좀 더 보여드릴게요.

 

 

달

 

새

C 100-400mm F5-6.3 DG DN OS + SONY a9

 

날아가는 새

 

새들

C 100-400mm F5-6.3 DG DN OS + SONY a9

 

바다와 마을

 

바다와 마을

C 100-400mm F5-6.3 DG DN OS + SONY a9

 

새

 

새

C 100-400mm F5-6.3 DG DN OS + SONY a9

 

 

이렇게 바다를 담은 시그마의 C 100-400mm F5-6.3 DG DN OS 렌즈를 봤습니다.
멀리서 보면 아름다운 바다 풍경은 이렇게 망원 렌즈를 통해 더욱 가까이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이제 가을이 가고 더 추운 겨울이 오면 더 멀리서 지켜봐야 할 바다풍경.
시그마의 망원렌즈로 담아봤습니다.

또 더 좋은 사진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뿅!

 

에디터 H

재밌는 걸 합니다.

태그 #시그마 #SIGMA #망원렌즈 #줌렌즈 #시그마줌렌즈 #100400mm #DGDN
SIGMA 이전글 가을의 마지막 모습 SIGMA A 105mm F2.8 DG DN MACRO 올해 가을은 유난히 늦게 온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답답하고 더위가 유난히 긴 것처럼 느껴졌는데 가을은 짧았고, 이제 아침-저녁으로는 추위와 바람이 유난스럽네요. 이제 정말 가을의 끝자락에 있는 것만 같은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긴 했지만 밖에 나갈 때 한 번 더 생각하게 되죠. 이런 시기에 보시기 좋은 가을의 끝자락을 담은 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계절의 흐름은 알기 참 어렵지만, 사진을 통해서 이렇게 계절을 느껴보시면 어떨까요? 이번 촬영은 역시Eastrainy님께서 촬영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Art 105mm F2.8 DG DN MACRO렌즈로 촬영되었습니다. Art 105mm F2.8 DG DN MACRO로 본 가을의 끝자락. SONY a9 + SIGMA Art 105mm F2.8 DG DN MACRO l @eastrainy SONY a9 + SIGMA Art 105mm F2.8 DG DN MACRO l @eastrainy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Art 105mm 시네렌즈 SIGMA 다음글 마성의 시네렌즈 SIGMA, 독립영화를 사로잡다 안녕하세요!오랜만에볼만한콘텐츠로돌아온김대립니다. 이번추천콘텐츠는 바로SIGMA의 시네렌즈로촬영된작품들입니다! SIGMA 시네렌즈는 이미 많은 제작자에게 사랑받는 영상장비일텐데요, 명실상부한 영상미와 가벼운 무게에 그렇지 못한(?) 고해상도 고성능 렌즈이기 때문이겠죠?! 작품의퀄리티를한층업그레이드해주는SIGMA의시네렌즈로제작된작품들을함께보실까요?! SIGMACine렌즈는 기본적으로 6K - 8K의 고해상도를 구현하고 있는데요, 동급 렌즈 중 최상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하면서도가벼운무게와작은사이즈로 영화촬영시한층편리한장비구성을돕기 때문에 좁은 촬영 환경이나 다양한 로테이션에서도 단연 매력적인 렌즈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 촬영에 특화된SIGMA CINE렌즈로 촬영된 두 독립영화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풀프레임 + 고해상도 + 컴팩트 = SIGMA CINE LENS ! 첫번째작품은최근BIFF에출품되어CGK상을수상한 <최선의삶> 입니다! 올해 2020BIFF개막작으로상영된이우정 감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