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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보증 정책 안내

장비파트 보증정책
2020.05.19
장비 브랜드 수리보증(WARRANTY) 정책
  • 대상

    세기P&C에서 수입한 GITZO/Manfrotto/Avenger/Syrp/JOBY/Rycote/Elinchrom/NG/Bilingham/Lowepro/ILFORD/SAVAGE 브랜드의 삼각대, 조명, 가방 등의 서포트 장비 등을 대상으로 합니다.

  • 무상보증 안내

    무상 보증은 정상적인 사용 방법에 의해 사용 중, 상품에 발생한 이상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기P&C㈜ 무상 보증기간은 상품의 브랜드나 종류에따라 별도 고지하고 있으며, 구입하신 날로부터 기산되고 있습니다.
    무상보증기간은 구입하신 지역/국가의 기준에 따라 상이 할수 있으며 각 제조사의 수리 보증규정보다 판매지역 규정이 우선 적용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 동안 영수증과 보증서를 반드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수리 시 영수증 증빙 필수)
    구매일 증빙이 불가한 경우에는 세기P&C가 확인 가능한 전산 기준일(출고일)에서 보증기간 산정이 되거나 적용이 불가할 수 있어 손실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세기P&C 정품 중 정품등록 시스템에 적용 받지 않는 일부 상품(액세서리포함)이나 품질보증 기간 관련 별도 고지가 없는 상품의 분쟁이 발생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을 따릅니다.
    *무상 보증기간 적용 예외상황 : 정상적인 사용 범위라 보기 어려운 영리목적 사용이나 차량이나 선박 및 드론과 같은 특수한 환경에서 사용하는 경우,
    개인사용 범위를 벗어나는 것으로 판단하여 보증기간 내라도 보증처리에 제약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로부터 안내되는 보증(Warranty)기간은 상품의 안정적 사용을 위한 부품공급 및 수리 등의 관리 기간이며 유상 수리기간을 포함한 기간입니다.

  • 품질보증 서비스 책임 기준

    품질 보증을 위한 상품의 수리는 기본적으로 새상품과 같은 수준의 조작 및 성능을 복원할 수 있도록 수리 기준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기호에 맞춘 개조나 수리는 원칙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초기불량 문의는 구입처에서 가능하며 반품 및 교환 시에는 구매영수증 과 상품의 모든 구성품을 포함하여 구입처로 입고하셔야 합니다.
    초기불량 확인은 제조사의 공식 판정 기준에 따르며 최초 구입일로 부터 15일 이내에 중요한 결함이 발생될 때 해당 됩니다.
    15일 이내라도 제조사 판정 기준에 따라 단순 하자로 인한 건은 불량판정이 아닌 무상 수리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2.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단순 점검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 비용은 유상 처리가 원칙입니다.
    3.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유상 처리됩니다.
      L 제조상의 하자가 아닌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사용법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예) 화재, 침수, 자연재해로 인한 고장.
       예) 정품이 아닌 타사상품 호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등 고객이 임의로 기기를 분해 하거나 조치를 취한 경우.
       예) 고객 자신 또는 당사가 지정한 A/S 센터 이외에서의 개조, 수리, 분해 등으로 인한 고장.
       예) 상품의 시리얼 번호가 탈락 및 훼손되어 이력을 파악할 수 없는 경우.
      L 통상 점검 범위를 벗어나는 정밀 검사나 분해 청소를 의뢰한 경우.
      L 무상 보증경과 상품의 수리 후, 동일 이상 발생에 따른 수리는 원칙적으로 유상 처리되며, 별도 고지된 유상 보증기간이 있다면 기간에 따릅니다.
      L 각종 안전사고에 의한 2차 피해 손상은 보증범위가 아니며,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보험처리 등을 위한 견적이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무상보증 처리를 위한 운임비용 지원 관련

    세기P&C 정품은 무상 보증기간 내 상품의 결함으로 인한 수리 입고 시, 운임 발생 건의 일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무상기간 경과나 과실파손의 경우 제외 )
    다만 상품의 결함이 아닐 시 운임을 포함한 제반비용이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어 충분한 상담 후 입고를 부탁합니다.
    무상보증처리 건에 운임 지원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셔서 착불발송해야 하며 비지정택배사 및 화물, 퀵배송 등에는 지원이 불가합니다.
    또한 고가상품 할증 및 고중량으로인한 할증 물품에 대해서는 지원이 불가하며, 수취거부나 고객 비용 청구될 수 있으니 사전 문의를 부탁합니다.
    (세기P&C 고객지원팀 발송 시, CJ대한통운(1588-1255) 상품가액 50만원 미만의 기본운임 착불 발송)
    택배를 통한 입출고 시, 사고 책임은 발송자의 책임이며, 책임 당사자와 택배 사 간의 규정에 의거 보상진행 될 수 있습니다.
    운송 중 파손의 위험이 없도록 안전한 포장이 이루어져야 하며, 포장 미흡으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전 확인없이 착오로 선불 발송된 택배 운임은 무상 보증 건에 해당되더라도 별도의 운임비 환급이 불가합니다.
    * 주의) 장비 특성 상 크기와 중량, 파손위험으로 인해 택배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운송불가 상품은 사전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상품 관리에 따른 정책안내

    가방 및 서포트 기구물은 사용중 먼지나 이물질로 인한 오작동 및 오염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작동 개선을 위한 구동부 클리닝 외에 외형 클리닝 및 세탁 서비스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상품의 사용상 주의사항 숙지가 반드시 필요할 수 있으며, 상품에 고지된 주의사항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가죽이나 천(CANVAS) 재질 또는 혼합재질의 가방류는 소재의 특성에 따라 취약점이 있으므로 보관 및 세탁에 대해 주의해 주셔야합니다.
    설명서에 안내된 세탁 및 관리 방법이 아닌 경우 보증처리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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